신안군 농업기술센터

글 내용보기
47145 353
서현오 2019-01-13 15:05:00
설 명절선물은 산양산삼으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조금 있으면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이 다가옵니다. 아직까지 명절 선물로 무엇을 선물해야 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산양산삼(장뇌삼)으로 이번 명절 선물로 선택해보세요. 나의 소중한 가족들 친지들 지인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해야 하는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해보세요
그렇다면 삼을 어떻게 분류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산삼 : 산과 같은 야생에서 자연발생적으로 나타난 삼
□ 산양산삼: 삼의 종자나 씨삼을 산에 심어 산삼과 비슷한 자연환경에서 재배한 삼, 일명 장뇌삼 이라 부르기도함.
□인삼 : 인공적인 시설과 관리를 통해 밭에서 재배한 삼.

하지만 삼들은 많은 과학적연구에서 그효능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산삼이 효능이 높을것으로 생각 하고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삼의 효과로 대표되는 것이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증강입니다. 이두가지가 기초대사 촉진, 스트레스방어, 성 기능 증진, 항암, 노화방지등을 모두 포괄하는 상위 개념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인터넷 상에서 여러 분야 학회지에 실린 연구 논문을 쉽게 찾응수 있습니다. 흥미로운것은 아래의 항산화 능력 연구 결과입니다
산양삼=산삼>인삼 순으로
어느 정도 수령을 가진 산양산삼의 항산화기능은 자연산 산삼과 비슷하거나 더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고 산삼보다 접근성이 좋은 산양산삼이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 일반인은 어떤 것이 좋은 삼인지 눈으로 확인해도 그 품질을 잘 알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원도 원주시청, 임업진흥협회 등과 같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정/인증한 제품을 믿고 사야 합니다.

[산삼라이프]라는 인터넷쇼핑몰이 바로 그곳입니다.
농장의 실제 사진을 볼 수 있고, 유기농 재배로 다양한 가격, 수량, 수령(5년~12년근)의 삼을 내놓고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더라도 구매가능하고 모든상품은 무료배송되고 있습니다. 지금 구매시 세일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정품정삼만을 판매하는 산삼라이프 국내산 산양산삼이나 산삼이 아닐경우 100배를 보상 해준다고 하네요.
착한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접할 수 있는 산삼라이프 지금바로 홈페이지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http://sslife.kr/hyunohya


관리자 메모 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