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농업기술센터

열린군정

 


글 내용보기
10052 2810
관리자 2014-10-28 09:15:00
제18회 압해읍 노인의 날 행사
- 압해읍(읍장 김재화)은 10월 경로효친의 달을 맞아 27일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회장 노송자) 주관으로 제18회 압해읍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이날 행사는 1부 식전행사와 2부 축하공연으로 나눠 진행됐고, 고길호 신안군수를 비롯한 노인회장 및 기관단체장 등 어르신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식전 행사에서는 압해초등학교 학생들이 준비한 중창과 모듬북, 탬버린 댄스를 시작으로 압해노인대학 어르신들의 실버댄스, 2부 행사는 각설이타령, 읍민노래자랑, 초청민요가수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회장 노송자)에서는 5일전부터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경로잔치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 뿐만 아니라 신안군노인전문요양원(원장 홍성미)의 무료 차봉사, 신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원장 김길중)의 의료봉사와 더불어 지역의 여러 독지가들의 후원으로 어느 때보다 훈훈한 화합의 장이 되었다.

- 한편, 이날 행사에는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주)신안천사김 권동혁 대표이사와 모범노인 3명, 단체 1개소가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 노송자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노인에 대한 관심과 인정이 넘치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18회 압해읍 노인의 날 행사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제18회 압해읍 노인의 날 행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