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농업기술센터

열린군정

 


글 내용보기
43295 1382
관리자 2018-07-30 18:01:00
신안군 지도읍,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 개최.."위기아동 가구의 복합적인 문제해결 방안 논의"
신안군 지도읍(읍장 김영주)은 지난 7월 26일 지도읍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통합사례관리 대상가구(위기아동 가정)의 생활실태 정보를 공유하고 대상가구에 대한 각 기관의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과 사례관리 개입을 위해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지도읍 맞춤형복지팀, 신안군 드림스타트, 지도초등학교, 전남서부권 아동보호전문기관, 무안군 해오름어린이집 5개 기관의 담당자 등 9명이 참석하여 대상가구의 주요 욕구와 위기사항을 적극 파악하고자 함께 노력하였으며 각 기관별 서비스제공 사항을 공유하여 맞춤형 복지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고 심도있게 토론하였다.

또한 효율적인 사례관리를 위해 대상가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유관기관간 공유하고 모니터링하기로 하였다.

지도읍 맞춤형복지팀장은 “복합적인 문제해결이 필요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고,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대상자가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안군 지도읍,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 개최..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지도읍,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 개최.."위기아동 가구의 복합적인 문제해결 방안 논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