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농업기술센터

열린군정

 


글 내용보기
48852 1171
관리자 2019-03-29 17:31:00
한국생활개선 신안군연합회 제13대 김정하 회장 취임.."농업 소득 향상과 여성농업인 전문역량 높이는데 힘써"
한국생활개선 신안군연합회장 취임식이 3월 27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취임식에는 읍면회원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신임 김정하 회장은 앞으로 2년간 한국생활개선 신안군연합회를 이끌게 된다.

신임 김정하회장(팔금면 56세)은 팔금면 생활개선회장과 군 부회장을 역임하였고, 친환경 벼농사 재배 등 안전농산물 생산공급에 앞장서 왔다.

취임사에서 “농업 소득을 높이기 위해 6차산업, 가공, 소포장 판매를 통한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여성농업인의 전문역량을 높이는 데 힘쓰고, 아름답고 살기 좋은 농촌이 되도록 생활개선회가 앞장서 활동하여 지역사회 사랑받는 단체로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생활개선 신안군연합회는 농촌발전과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향상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14개읍면에서 700여명의 회원들이 농한기 틈틈이 교육을 받아 풍물 공연 및 다방면 재능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여성 농업인 단체이다.

취임식에 참석한 박우량군수는 취임하는 임원들에게 축하와 농업발전을 위한 군정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국생활개선 신안군연합회 제13대 김정하 회장 취임..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한국생활개선 신안군연합회 제13대 김정하 회장 취임.."농업 소득 향상과 여성농업인 전문역량 높이는데 힘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