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농업기술센터

열린군정

 


글 내용보기
50510 1161
관리자 2019-05-23 17:29:00
신안군복지재단, 섬마을 찾아 봉사활동 펼쳐 ‘큰 호응’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박균보)은 5월 21일 임자면 재원도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자장면 제공과 이미용 봉사, 경로당 및 저소득계층에게 사랑의 쌀과 파스 등 위문품을 제공하였으며 신안군공무원봉사단, 신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 의료봉사와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동빨래 서비스도 병행하였다.

이 지역 출신 주장배 신안문화원장은 “우리 지역에서 이루어진 봉사에 함께 참여하여 뜻 깊은 하루를 보내게 되어 기뻤고, 주민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받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복지재단에서는 지난 17일에도 관계 공무원과 봉사단이 참여하여 압해읍 소재 복지시설 3개소에 자장면 제공 및 공연 봉사를 펼쳤으며, 노인대학에도 자장면 및 공연 봉사뿐만 아니라 붕어빵 봉사도 실시하고 있다.

신안군복지재단 박균보 이사장은 “봉사를 통해 주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 이웃의 따듯한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안군복지재단, 섬마을 찾아 봉사활동 펼쳐 ‘큰 호응’ 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복지재단, 섬마을 찾아 봉사활동 펼쳐 ‘큰 호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